목민곳간> 쉬어가기

순식간에 포복절도하는 짧은유머퀴즈와 넌센스퀴즈/유머모음집 10선

순식간에 포복절도하는 짧은유머퀴즈와 넌센스퀴즈/유머모음집 10선


– 도둑이 훔친 돈은?  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 슬그머니


– 노인들이 좋아하는 폭포는?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 나이야 가라


– 여러분이 마라톤을 하고 있습니다.. 자 이제 당신이 2등을 제꼈습니다.


   몇등일까요?  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. ‘2등”


– 토끼가 제일 잘 하는 것은? 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.”토끼기”


– 콧구멍이 큰 여자는 무엇이 클까요?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’코딱지”


– 고릴라의 콧구멍이 큰 이유는?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”손가락이 굵기 때문에”


– 성경은 모두 신구약 66권입니다. 그럼 성경은 모두 몇글자일까요?…………..”두 글자”


– 둘리는 어떤 공룡일까요?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’아기공룡”


– 젖소에게는 4개가 있고.. 여자에게는 2개가 있다.. 이것은?………………………”다리..”


– 남자들의 신체에서 젖꼭지는 필요없다.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붙어있는 이유는?


               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.’앞판뒷판 구분하려고


 


– 사우디아라비아 최고의 교육자 이름은?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하나라도 알라


–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가장 무식한 사람은 ? ……………..모하나도 몰라 뒷판 구분할려고”


– 신혼부부가 제일 좋아하는 곤충은?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 잠자리


– 제가 가장 좋아하는 술은?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 “집사람 입술”


– 여자는 수염이 왜 없을까요?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.’화장하는데 불편해서..’


– 죽었다 깨어나도 자기 마음대로  못하는 것은?………………..   “죽었다 깨어나기”


– 하늘의 별따기보다 더 어려운 것은?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.’하늘에 별달기”


– 여자없이 살수가 없는 남자는?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”산부인과 의사”


– 병균중에 제일 계급이 무서운 병균은 ?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 대장균


– 기록에 의하면 나폴레옹은 전쟁시에 반드시 파란벨트만 찼다고 한다. 그 이유는?


     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”벨트를 안차면 바지가 내려가니깐..”


– 현대인들의 얼굴이 갈수록 굳어가는 이유는?……”하나님이 인간을 진흙으로 만들어서”


– 오랜 봉사활동을 하다 마침내 빛을 본 사람은?………………… “심청 아버지”


– 철새가 겨울철에 북쪽으로 날아가는 이유는?……”걸어가면 오래걸리니깐… 날아간다.”


– 비행기가 나는 이유는?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”길로 다니면 걸리는 게 많아서….”


– 알리의 주먹보다…. 타이슨의 주먹보다 더 강한 것은?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.” 보 ”


– 브래지어가 맞지 않을 때는?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”가슴아픈 일이다..”


– 텔레토비가 가장 좋아하는 알파벳은 ?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.. i  (아이 좋아)


– 1년 12달 중 28일이 있는 달은?………………………” 1년 열두달 다 28일이 있다..”


– 개 두마리가 전봇대에서 쉬를 보다가  경찰이 접근하자 달아나 버리는 것이었다.


   왜 그랬을까요?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다 쌌으니깐..


– 참새 백마리가 전기줄에 앉아 있었다. 그런데 포수가 한 방을 쏘자 백마리가 떨어졌다.


   어떻게 된걸까?…………………. 참새 이름이 백마리였다.  *^^* 썰렁..

* 출처: http://cafe.daum.net/kbg21/33C/1134?docid=BOHI|33C|1134|20110228163337&q=%C0%AF%B8%D3%20%B8%F0%C0%BD%C1%FD